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설정하는 방법

반응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해서 마케팅에 이용하는 유저들이 정말 많습니다. 갑중의 갑 네이버의 휘둘림에서 벗어나서 다양한 마케팅툴로 여러가지 수익모델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페이스북은 블로거의 이웃처럼 팔로우의 숫자가 많아야하는데, 경험상 쉽지않고 엄청난 노가다를 하거나 빼어난 능력이 있어야 가능하답니다.


여하튼 페이지를 이용하면서 지지를 표현하고 뉴스피드에서 페이지의 업뎃을 볼 수 있으려면 좋아요를 설정해야합니다.



페이지의 업뎃만 보려면 페이지를 팔로우해야합니다.


그럼 페이지에 대해서 좋아요 설정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다음과같이 페이지커버사진 화면에서,아래의 '좋아요' 를 클릭합니다.



페이지에 대해서 '좋아요' 를 클릭하면, 페이지를 자동으로 팔로우하여서 뉴스피드에서 해당 페이지의 업뎃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설정해놓으면 좋아하는 페이지의 프로필으 정보섹션에서 나열되며 '좋아요'를 설정한 게시물은 뉴스피드에 표시됩니다.


'좋아요'를 클릭한 페이지와 해당페이지에서 광고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팔로우하려면 마찬가지로 페이지커버화면에서 팔로우를 클릭하고 해당 페이지의 업뎃정보를 읽어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좋아요' 클릭한 것을 취소하려면 페이지화면에서 좋아요 에 커서를 갖다대고 '좋아요' 를 취소로 바꿔주면 되겠습니다.


페이수북 팔로우만으로 단시간에 수만명의 유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유입이 본인의 마케팅에 플러스가 되지는않지만 확률적으로 상당한 효과가 발생합니다.



아직 페북,트위터를 사용하지않고있다면, 지금이라도 시작해보는것을 추천해보고 싶네요. 


참고로페북은 실명으로 가입을 합니다. 실명공개가 부담스러워서 가명으로 가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혹시라도 문제가 생기면 그동안 쌓은 팔로우를 다 날리고 계정해지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