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

12월 자동차세 납부의 달 12월은 자동차세 납부의 달입니다. 자동차세 납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납세의무자 12월1일기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분 ■납부기간 2017.12/16 ~ 2018.1/2일까지 ■납부방법 인터넷 - etax.seoul.go.kr 한글인터넷주소 - 서울시세금 시중은행 CD .ATM,무인공과금기 전용계좌 ARS납부 1599-3900 ■납부기간내에 납부되지않은 경우,가산금 3%가 부과됩니다. 2017. 12. 29.
애드센스 모바일 친화성테스트 꼭 해보세요 티스토리가 모바일에서 잘 보이는지 점검하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오늘은 구글에서 점검해주는 애드센스 모바일 친화성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처음 애드센스를 달고 여러가지 스킨을 적용하면서 깨달은점은, 스킨의 아름다움을 떠나서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얼마나 깨지지않고 잘보이는지가 가장 중요하다는것이었어요. 친절하게도 구글애드센스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메일로 보내줍니다. 귀찮더라고 꼭 챙겨서 읽어보는게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 이번에는 모바일친화성테스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주고있습니다. 즉 내 블로그가 스마트폰,탭등에서 잘 보이는지 점검하는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입력하고 점검결과를 기다립니다. 다행히 모바일친화성테스트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는군요. 일부 사진이나 글이 구글봇에 의해서 차단된다는 메시.. 2017. 12. 13.
샤오미 캐논2 스피커 사용후기예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많이 사용하죠. 그러다보니 시중에 아주 많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 멋진 디자인덕분에 인기가 높은 샤오미 캐논2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해봤습니다. 정말 디자인은 최고입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쁘게 생겼어요. 다만 작은 스피커(5W)여서 고퀄리티의 음질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학생들 인강이나 음악 듣기에 아주 좋습니다. 크기도 작아서 공간도 조금만 차지합니다. 크기,무게가 적어서 갖고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며칠째 사용해보니까 볼수록 디자인이 환상이네요. 3만원대의 가격으로 이정도 가성비를 보여주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고맙기만 합니다. 참고로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가 3종류여서 맘에 드는것으로 고르시면 될것 같네요. 2017. 1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