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3

가상화폐로 팔자고치려다가 팔자 망할 수 있어요. 요즘 대한민국의 최대화두는 가상화폐,강남부동산값,평창올림픽일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가상화폐는 2030세대에서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상품(?)이어서,향후 가상화폐가 폭락하거나 아예 사라질 경우 엄청난 후유증이 예상됩니다. 아무리 언론에서 그 위험성을 이야기해도,인생역전의 유일한 기회를 코인판에서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얼마전 모 방송에서 8만원으로 약 3백억원을 번 사람의 소식이 나왔으니,그야말로 끓는 기름에 불을 지른것 같습니다. 방송목적은 가상화폐의 위험성을 경고하기위함이었지만,대다수 사람들에게는 신세계로 가는 판타지를 보여준 셈이죠. 개인적으로 가상화폐에 소액투자하는건 무리가 없을것 같습니다. 저역시 아주 소액으로 투자를 하고있답니다. 문제는 너무 많은 코인들이 존재한다는것이죠. 비트코인,리플,.. 2018. 1. 22.
겨울풍경이 너무 아름다운 춘천 제이드가든 후기 올 겨울은 정말 추운것 같아요. 그래도 집에만 있으면 하루가 너무 기니까.....바깥나들이에 도전해봅니다. 목적지는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제이드가든'수목원.... 이곳은 수목원보다는, 그냥 작고 예쁜 공원정도로 생각하면 좋을것 같아요. 워낙 풍광이 좋아서 각종 드라마,CF에도 자주 나왔다고 하네요. 좌표는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번지 입구에서 입장료를 내면,핫팩을 하나씩 줍니다. 우스운건 핫팩이 서너시간 뒤에 따뜻해졌다는.... 경치가 좋다보니 폰카로 막 찍어도 정말 예쁜 사진들이 나옵니다. 지도로 보고나서야 제이드가든이 골프장과 인접해있는걸 알았어요. 겨울이라서 날도 어둡고 오후 늦게 도착하다보니 곧 어두워지더군요. 가능하면 일찍 가서 돌아보는걸 추천합니다. 추운 날씨였지만 아이와 함께,정말 근사한.. 2018. 1. 12.
무료이미지 프리큐레이션사이트의 장점 블로그,트위터,페북 등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지는 함부로 사용하면 저작권위반으로 크게 곤란해질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잘 알려진 무료이미지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구글,픽사베이등을 이용하곤합니다. 오늘은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로운 CC0 이미지를 모아놓은 프리큐레이션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프리큐레이션 사이트는 전세계의 무료이미지를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고 저작권의 염려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픽사베이,언스플래쉬,프리픽등의 이미지를 모아놓은곳입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돌아다닐 필요없이,한곳에서 무료이미지를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전세계 1천명의 큐레이터들이 선별한 아름다운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정말 대박이죠. 특히 배포,수정에서 완전 자유로운 .. 2018. 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