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3

검버섯,기미에 좋은 도미나크림 사용방법/사용기간 알아보기 나이들수록 얼굴과 손에 검버섯,기미,주근깨가 심해집니다. 그때마다 병원에서 레이저치료를 하는데 비용부담도 있고,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재발하기때문에 참 난감하죠. 그래서 평소 비가오나 눈이오나 선블록을 빼먹지말고 충분히 바르는게 중요해요. 오늘은 바르는 검버섯,주근깨,기미치료제인 도미나크림의 사용기간과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도미나크림은 태극제약에서 만드는 아주 오래된 화장품형크림입니다. 어릴때 종종 어머님들이 바르는것을 보신분도 꽤 있을듯하군요. 전통있는(?)화장품 답게 모양이 정말 투박합니다.참고로 얼굴전체에 바르는 일반화장품은 절대 아닙니다. 검버섯,기미가 생긴 부위만 소량으로 매일 바르는게 좋습니다. 도미나크림 사용기간 통상 2달정도 사용해서 증상이 개선되지않으면 사용중지합니다. 처음 바르기전.. 2018. 5. 24.
가장을 위한 기도 가장을 위한 기도 마리아와 요셉에게 순종하시며 가정생활을 거룩하게 하신 예수님 저희 가정을 거룩하게 하시고 저희가 성가정을 본받아 주님의 뜻을 따라 살게 하소서 가정생활의 자랑이며 모범이신 성모 마리아와 성 요셉 저희 집안을 위하여 빌어주시어 모든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하시며 언제나 주님을 섬기고 이웃을 사랑하며 살다가 주님의 은총으로 영원한 천상 가정에 들게 하소서 아멘 [출처:서울주보...] 2018. 5. 15.
매독,에이즈등 성병의 발병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성병에 걸린 감염자와 관계를 가질때 감염되는 질환입니다. 성병의 종류는 다양하며 빠른 시기에 치료를 하지않으면 목숨을 잃을수도 있을정도로 무서운 질병입니다. 성병의 종류는 매독,임질,요도염,에이즈등이 있습니다. 일단 성병에 감염되어서 자연치료되는 경우는 없으므로,민간요법등에 의존해서 치료시기를 놓치는 잘못을 범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전염성이 강해서 부부간에 동시에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치료가 완전히 끝날때까지 절대로 성적접촉을 피하는것이 나와 배우자의 건강을 위해서 중요합니다. 대표적인 성병인 매독과 에이즈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매독은 매독균에 의해서 발생하며 직접적 성접촉에 의해서 피부나 생식기점막으로 전파되며 옛날부터 잘 알려진 질병이며 수많은 생명을 앗아간 역사가 있습니다. 에이즈는 HI.. 2018. 5.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