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하사담

백종원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의 반전.무슨 생각으로 솔루션을 받았을까.

반응형

자고로 '사람은 함부로 고쳐 쓰는거 아니다'라고 하더군요.

 

지난주 골목식당 [이대백반집] 편을 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백종원씨가 심혈을 기울여서 솔루션을 진행하고 성공을 위해서 노심초사했던 이대 백반집...

 

하지만 기대와 달리 재점검에서 철저하게 배신을 당했어요.

 

울분을 토하면서 고개돌려서 눈물을 훔치는 백종원씨도 안쓰러웠고.....

 

후회로 눈물흘리는 백반집 사장님도 보기 안타깝더군요.

 

 

하지만....

 

아마도 골목식당에서 수많이 나왔던 반전중의 반전이 이대 백반집에서 나올것 같습니다.

 

 

관련영상링크:https://youtu.be/PpODm7xdIy8?t=3

 

사실 예전에 솔루션을 받았던 곳에서도 유튜브나 인터넷을 통해서 강한 반감을 표시한 가게들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대 백반집의 충격만할까요.

 

모든걸 떠나서 이대 백반집의 문제점은 서비스마인드에 대한 기본이 부족한 것 같아요. 단순히 점원탓으로 돌리기엔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습니다.

 

방송을 타고나서 사람들로 꽉 차는 경우가 많지만,아마도 이 집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는 쉽게 회복되기 어려울듯 하네요.

 

그리고 노인분은 밥먹고 현금영수증 요청하면 안되나요? 전 사실 이 부분이 가장 놀랐네요.

 

여하튼 선의에 대한 보답 치고는 참 황당한 경우를 이대 백반집에서 보게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