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애드센스보다 제휴마케팅이 훨씬 쉽습니다.

반응형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은 참 여러가지 입니다.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돈을 버는 수많은 능력자들이 있어요.

 

대표적인게 애드센스, 애드포스트, 스마트스토어, 블로그마켓, 제휴마케팅을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파스로 떼돈을 버는 분도 있더군요. 

 

요점은 열심히 하면 누구든지 어느정도는 벌 수 있다는 겁니다. 물론 어느정도가 수준차이가 엄청나죠.

 

개인적인 생각으로 애드센스로 월 천달러 버는것보다 제휴마케팅으로 월 백만원 버는게 더 쉽다고 봅니다. 스마트스토어, 블로그마켓은 저도 아직 해보지 않은 영역이라서 패스합니다.

 

일단 제휴마케팅은 애드센스보다 시작하기가 훠어얼씬 쉽습니다. 애드센스는 승인 받는것부터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오죽하면 애드고시라는 말이 나오고 애드센스 승인받아주는 강의까지 나올 정도입니다. 완전 초보가 애드센스 승인 받으려면 적어도 한두달은 걸린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휴마케팅은 그런거 없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하나 만들어놓고 그냥 시작하면 됩니다. 페이스북으로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습니다.

 

국내 제휴마케팅사가 아주 많아요. 그중 몇군데 가입하고 홍보글 작성하면 됩니다. 애드센스에 비해서는 너무너무 쉬운것 같습니다.

 

저역시 애드센스를 수년째 하고 있지만 한달 최고가 2백달러였습니다. 정말 미친듯이 했을때 2백달러였고 그냥저냥 하면 월 50달러가 고작입니다.

 

하지만 제휴마케팅은 그 노력의 절반의 절반만 투자해도 월 백은 달성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블로그로 돈버는 거 쉽지않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열심히 공을 들이면 월 백만원 부수입은 얻어갈 수 있다는게 제 요점입니다. 어디서 시작하냐구요? 

 

처음 제휴마케팅을 접했던 곳이고 제휴마케팅회사 중 역사가 오래된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대표 역시 제휴마케팅을 하다가 회사를 차렸다고 하더군요.

뭐든 시작해보세요. 시작이 절반이라는 말 제휴마케팅에 딱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리더스cpa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