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돈워리 with 퍼니맨" 어린이 출연자 공개 모집

반응형

어릴때 한번쯤 불러봤던 노래가 있죠.

"♬텔레비젼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춤추고 노래하는 예쁜 내 모습 ♬ ♪텔레비젼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우리 아이가 텔레비젼에 나왔으면 하는 소망은 엄마들이라면 누구가 갖고 있을거예요. 아이가 연예인으로 성장하지 않더라도 유아기 좋은 추억이라도 될 수 있으니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돈워리with퍼니맨" 키즈 출연자를 모집합니다!

 

 

오늘은 인기 유아 프로그램 "돈워리 with 퍼니맨"에 출연할 키즈 출연자를 모집하는 안내입니다.

4살부터 13살 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인기 개그맨들과 함께 돈워리 with 퍼니맨에 출연 신청해보세요. 출연자로 선정되는 아이들에게는 향후 드라마 광고 매거진 유튜브 프로필 촬영 캐스팅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재능이 있는 아이들도 있지만 후천적으로 재능을 키워가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아래 모집창에서 신청하시면 접수확인 후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마감이 얼마 안 남은 이벤트이므로 서둘러서 신청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돈워리with퍼니맨" 키즈 출연자를 모집합니다!

대교어린이TV, 대교노리Q, 플레이런TV 방영중인 시즌 국내 최대 K-KIDS 예능 교육 콘텐츠! 우리아이도 TV출연 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해피해피 마을의 어린이 친구들의 눈높이에 맞춰 단짝 친구 같

iryan.kr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