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하사담

대선참여인증샷 올리고 국민투표로또 당첨금500만원 받고

반응형

오는 5월9일 19대 대선투표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올리면,추첨을 통해서 투표격려금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국민투표로또 당첨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투표 후 인증샷을 등록하면 됩니다.



1인당1회만 참여할 수 있고 중복사진은 추첨대상에서 제외됩니다.그리고 특정한 후보의 지지를 암시하거나 투표용지를 직접 찍은 사진은 올리면 안됩니다.




그렇다면 투표격려금은 어떻게 마련될까요? 다음과같이 후원격려금이 모여서 지급됩니다.



▶국민투표로또 참여방법


▶국민투표로또 궁금한 점?


Q 후원을 해야만 국민투표로또에 참여할 수 있나요?

A 응모참여는 후원여부와 무관하며,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Q 국민투표로또 당첨금은 어떻게 되나요?

A 후원금을 기준으로 당첨금이 정해집니다. 만약 운영비를 제외한 후원금이 1천만원이라면 1등 5백만원,2등 2백만원,3등 1백만원을 받고 나머지 2백만원에 대해서 40분을 추첨하여 5만원씩 지급받습니다 운영비는 국민투표로또홈페이지 운영에 필요한 서버비,도메인 구입비용등을 포함합니다.


Q 만약 운영비를 제외한 후원금액이 1천만원을 넘으면 어떻게 되나요?

A 1,2,3등 당첨금은 그대로이고, 나머지금액은 4등추첨을 최대한 많이 해서 나눠받게 됩니다.


Q 선거법 위반여부?

A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치관계법 질의를 통해서 '본 서비스는 투표장려 서비스로 해석될 수 있어서 선거법에 위반되지않는다'라는 답변입니다.


Q 재외투표,사전투표도 참여할 수 있나요?

A 재외투표자,사전투표자도 같은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Q 인증사진의 제약은 없나요?

A 따봉,손가락V표시 가능.특정후보 포스터앞에서 찍은 사진은 불가,기표소안에서 인증샷은 절대불가합니다.


자료출처:국민로또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