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8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자격요건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은 열심히 일을해도 소득이 적어서 자녀양육과 교육에 허덕이는 근로자와 사업자를 위한 정부지원제도입니다. 근로와 사업을 장려하고 실질소득과 자녀양육비를 지원하는 제도라고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의 신청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신청은 주소지관할세무서에서 하면되고, 소득검증등 심사를 거쳐서 9월말에 지급됩니다. 신청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신청요건을 충족하지못하면 지급이 제외되거나 감액 및 체납충당될 수 있습니다. ▶근로소득이나 사업소득이 있는 거주자로써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춰야합니다. ①근로장려금조건:2016년 12월31일현재 배우자 또는 부양자녀가 있거나 40세이상일것. 부양자녀-18세미만이고 연소득금액 1백만원이하일것.단 중증장애인은 연령제한없음 자녀장려금은 부양자녀가 있는 경.. 2017. 5. 22.
학생정서와 행동특성검사에 따른 무료상담 지원안내 학생정서. 행동특성검사에 따른 아동과 청소년 무료상담 지원안내입니다. ▶학생정서 행동특성검사? 학생들의 정신건강과 관련한 어려움을 조기에 발견하고 적절한 개입을 통해서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서 교육부에서 매년 초등학교 1.4학년 중고등학교 1학년 전체를 대상으로 학교에서 실시하는 검사입니다. ▶노원구 정신건강증진센터 지원내용 ①학교에서 학생정서. 행동특성검사 결과를 안내받고 보호자의 동의가 이뤄진 학생에게 관련도움 및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②아동 청소년의 학습 및 집중력의 어려움,산만함,부적응,불안 및 우울,자살위험등에 대해서 상담을 실시하게 됩니다. ▶대상:2017년 학생정서 행동특성검사 대상 아동 청소년 ▶일시:평일 오전9시~오후5시 ▶방법:노원구정신건강증진센터 전화 예약 후 .. 2017. 5. 10.
어르신 보육교사 도우미 사업 참가자 모집안내 [어르신 보육교사 도우미 사업] 참여자 모집 소식입니다. 사업내용은 지역내 복지시설 및 교육기관에 파견되어서 특정 과목의 강의활동을 진행하는 사업이며 신청과목은 동화구연,종이접기,에어로빅,맷돌체조,요가,장구,숲해설,가요,민요 등입니다. [신청자격] 서울시 거주 만 56세이상 어르신 중 강사활동이 가능한 자(특정과목 교육수료자,전문자격증 소지자 등) [신청제외자] ①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생계급여,의료급여수급자②정부부처 및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일자리사업 참여자③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④장기요양보험 등급판정자(1~5등급) 접수는 4월부터 6월까지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 3층 사무실입니다. 구비서류:등본,사진,관련서류(교육수료증사본,자격증사본 등) 문의처: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 김세진 사회복지사 02-948-8540 2017. 5. 9.
공짜폰이 된 노트5 시중에서 구할 수 있을까 삼성전자 갤럭시노트5 32G모델이 공짜폰으로 풀렸다는 소식입니다.기기값이 거의 80만원이어서 공짜폰으로 풀렸다는 반가운 소식에 들뜬 분들도 많을텐데.. 실상은 시중 대리점에서 거의 볼 수 없는 희귀템이라는군요. 노트5에 이르러서 S펜의 감도와 인식성은 놀라울만큼 발전했습니다. 그냥 노트에 쓰는것처럼 메모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SK텔레콤에서 갤럭시노트5 32G의 지원금을 기존 5만원에서 70만4천원으로 올렸고, 추가지원금까지 받을 경우 공짜폰이 되는셈이죠. 악명높은 단통법은 출시된지 15개월이 넘는 폰의 경우에 지원금제한이 없습니다. 즉 노트5가 출시된지 15개월이 지났다는 뜻이죠. 갤럭시노트5의 유저들이 갖는 공통점은 "정말 폰은 나무랄데없다. 다만 배터리 용량부족으로 충전기나 보조밧데리를.. 2017. 5.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