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3

건강보험료 체납시 연체금과 분할납부,이의신청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료는 체납하면 소유한 부동산,동산,예금통장을 압류당하고 공매처분 받게됩니다. 부득이하게 낼 수 없는 상황이라면,분할납부등을 신청해서라도 강제징수를 피해야합니다. 건강보험료 체납시 연체금이나 분할납부방법,이의신청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건강보험료 체납시 연체금 부과 국민,연금보험료는 매월 10일까지 납부합니다. 지역가입자의 건강보험료는 세대 가입자 전원이 연대하여 납부하며,고지서의 고지효력은 세대 가입자 모두에게 효력이 있습니다. 헐..... 보험료 미납시 실제 지연일수에 따라서 납부기한 경과일로부터 30일까지(1/1000),30일 초과일부터 (1/3000)정해진 비율로 매일 연체금이 부과됩니다. 체납보험료 분할납부 신청 건강보험료를 체납하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포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2018. 4. 26.
쑥뜸의 좋은점과 쑥뜸 잘하는곳 추천 온몸이 이유없이 아프고 저릴때, 약이나 침으로도 좋아지지않을때 쑥뜸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쑥뜸은 내몸의 체온을 올려서 혈액순환을 원할하게하고,내몸의 독소를 바깥으로 배출해서 다양한 건강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쑥뜸의 좋은점 간기능 및 위나 장에 좋은 효과 체내 노폐물 배출효과 복부비만,내장비만 등 지방분해로 다이어트 효과 만성통증,만성피로,수족냉증을 완화해주는 효과 최근에는 최신기기를 보유하고 안전하게 쑥뜸을 시술해주는 곳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쓱뜸과 더불어서 좌훈을 하기때문에, 중장년 여성들에게도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좌훈을 통해서 대표적인 여성질환인 냉대하,치질,치루,생리불순 및 여드름피부등 진정효과를 볼 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그렇다면 쓱뜸 잘하는곳은 어디에 있을까요? 가까.. 2018. 4. 11.
올바른 재활용품 분리배출하는 방법 중국이 재활용쓰레기를 더이상 받지않겠다는 뉴스의 여파로,한국도 재활용쓰레기대란이 일어났습니다. 당장 폐비닐의 분리수거는 불가해졌고, 일부지역은 페트병까지 분리수거에서 제외되고있습니다. 사진출처:KBS NEWS 문제는 이처럼 심각한 재활용쓰레기를 중국대신 받아줄 수 있는 국가를 찾는게 불가능하다는것입니다. 여하튼 앞으로는 더더욱 재활용품을 제대로 분리수거해서 배출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올바른 재활용품 분리배출방법은, 어떠한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비닐류 배출요령 깨끗한 비닐류만 투명봉투에 담아서 배출. 랩,테이프,음식물 등 이물질이 묻은 비닐은 특수종량제 규격봉투에 담아서 배출. ■스티로품 배출요령 순백색 스티로폼 박스 안 아이스팩,음식물 등 이물질과 테이프 제거후 배출 이물질이 섞인 스티로폼은 수거하지.. 2018. 4.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