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제휴마케팅을 알아보자.바이럴 마케팅을 하자.
블로그는 현재 인터넷소통을 하는데 가장 유용한 툴중의 하나이며,컴퓨터에 대한 전문지식과
많은 시간을 쏟지않아도 진입이 가능하고,유지가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물론 다른 의견도 있을 수 있지만,제가 겪어보니까 그렇더라는......
블로그에 비해서 까페는 상당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 되는것 같더군요.
블로그로 어느정도 내공을 쌓은후에,까페에 도전해보는것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하튼 블로그는 만들기쉽고,이웃이나 방문자수 생각하지않는다면,아주 맘편하게 운영가능합니다.
하지만 블로그도 1천명이상의 꾸준한 방문객을 원한다면,전략적으로 다가서는게 좋겠죠.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다면,그래서 그 블로그로 조금이나마 수익도 날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
저처럼 이런 생각을 갖고있는 블로거들에게 블로그 제휴마케팅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제휴마케팅이란,쉽게 이야기해서 블로그에 일상적인 글이나 유용한 정보외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익글을 올려서,이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제휴마케팅의 종류도 다양해서,성형/재무설계/개인회생/결혼/이혼/화장품/건강식품/전자제품/여행등
실제 우리가 방송과 신문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광고가 그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광고시장에서 블로그 제휴마케팅이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제휴마케팅 단가가 가장 높은 축에 속하는 재무설계/보험에 대한 안내입니다.
즉,블로그에 재무설계나 보험에 대한 안내글을 올려서,그 글을 보고 가입상담이나 실제계약에 이를때
약정된 단가의 제휴마케팅비용을 해당 금융사/보험사로부터 받는 방법입니다.
보험설계사들이 보험영업을 유치하는 것처럼,블로그에서 보험 안내를 하는것이죠.
다만 가장 큰 차이점은,블로거는 해당 재무설계/보험에 대한 글을 정성껏 작성하고,나머지 가입과 계약은
제휴를 한 금융사/보험사의 전문설계사들이 유치를 한다는것 입니다.
보통 이런 재무설계/보험을 제휴하는 마케팅사들이 알려진것만 대여섯군데가 넘습니다.
군소업체까지 더하면,그 수가 더 늘어날것 같구요.
솔직히 내가 열심히 글을 작성해서,고객이 가입상담을 했는데 업체에서 무성의하게 상담을 하거나,혹은
상담/유치실적을 속인다면 정말 화가 나겠죠.
소개해드리는 [리더스리cpa]은 우리와 같은 블로거출신이 운영하고 있으며,블로거들의 수익과 관련해서
투명하고 정확하게 운영하는것으로 신뢰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보험에 대한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는 보람도 있고,열심히 하면 수익측면에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제휴마케팅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더스cpa] 홈페이지를 통해서,가입하고 파트너승인이 나면 시작할 수 있으며,어떠한 경우에도 가입이나
활동에 내 돈 들어가는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저도 오래전 블로그로 돈벌수 있다는 말에 혹해서,핸드폰도 사고,홈페이지도 마련하는 바보짓을 한 적이
있는데 [리더스cpa]에는 그런것 없으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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