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손목닥터9988 조인핏joinfit 스마트워치 사용 후기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건강하게 99세까지 88하게 살자. 이와같은 모토로 서울시에서 추진하는 "손목닥터9988" 사업에 신청해서 선정되어서 받은 조인핏JOINFIT 스마트워치입니다. 아래와같이 검수완료해서 택배로 배송되었네요. 손목닥터9988은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서 무조건 추천하는 건강사업입니다. 스마트폰도 무료로 제공받고 미션을 잘 수행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만 포인트도 받는데 이걸 안하면 손해라고 생각합니다.

 

손목닥터9988 조인핏joinfit 사용 후기

 

현재 손목닥터9988에서 신청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세가지 종류입니다. 제가 받은 조인핏이 그중 가장 가벼운 38g입니다.

 

제가 사용하던 샤오미 워치와 비교하면 약간 더 크고 무겁습니다. 특히 바젤 옆 스위치가 도드라지게 튀어나왔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호불호가 갈릴 거 같네요.

 

손목에 차면 큼지막한 글자가 눈에 확 띕니다. 저는 무게도 감안했지만 이처럼 큰 화면을 선호해서 조인핏을 선택했습니다.제가 사용했던 샤오미워치와 비교하면 시인성이 아주 좋습니다. 일단 화면이 크고 글자가 선명해서 편합니다. 노안이 온 분은 조인핏이 제격일 것 같습니다. 

 

방수가 되기때문에 한번 차면 충전할때까지 벗을 일이 없습니다. 공식적인 사용기간은 완충 후 8일입니다. 그런데 저처럼 특별하게 기능을 많이 사용하지 않으면 보름도 쓸 것 같네요.

 

다른 제품들은 조인핏보다 조금 더 무겁지만 성능이나 디자인은 더 인기가 있는지 품절인 경우도 많아요. 그래서 원하는 제품을 고르시려면 오전 일찍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한정된 수량만 신청이 되는것 같네요.

 

제가 쓰던 샤오미워치와 달리 조인핏 스마트워치는 풀어놓으면 파란불이 계속 깜빡입니다. 조인핏의 기본 기능이 심박수, 산소포화도, 스트레스지수 등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데 파란불이 그러한 인식기능이 아닌가 싶네요. 

 

조인핏의 기능은 기본적인 스마트워치에 있는것은 다 있는편입니다. 심박수, 산소포화도, 스트레스지수, 카톡, 문자, 통화알림도 되고 운동량체크, 식사량체크도 할 수 있습니다. 삼성헬쓰와도 연동이 된다고 하는데 아직 저는 안해봤습니다.

 

일단은 착용감이 편합니다. 그래서 종종 스마트워치를 차고있는것을 잊어버립니다. 특히 맘에 들었던것은 수면량 체크입니다. 숙면시간이 얼마인지 뒤척이면서 잔 시간은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인핏 사용은 '손목닥터9988'앱을 다운로드해서 스마트워치와 연동시키면 됩니다. 아주 간단해요. 처음에는 스마트워치 연동이 안되서 헛갈렸는데 앱에서 연동하면 잘 됩니다.

 

손목닥터9988 신청하기위한 자격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목닥터9988은 아직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번 신청기간을 놓쳤다면 남은 기회에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건강도 챙기고 스마트워치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다만 스마트워치는 무료로 제공되는것이고 이후 반납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분실시에는 배상도 해야 합니다.

 

손목닥터9988 신청은 아래 사이트에서 하시면 되고 서울시 홈페이지에 미리 회원가입후 신청하는게 편리합니다.

 

99세까지 88하게 손목닥터 9988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