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하사담

아이허브직구가 정말 싼가요? 비교해봤습니다.

반응형

아이허브 직구가 정말 쌀까요?


언제부터인가 아이허브를 이용해서 비타민,오메가3,마그네슘보충제,기타 여러가지 영양제를 구매하고있습니다. 아이허브가 처음 시작할때 어렵지만, 스마트론 어플을 다운받아서 한번 적용해놓으면 이보다 쉽게 영양제 사는 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더구나 가격도 저렴하니까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참고로 스마트폰으로 구매하는걸 강력 추천합니다. 컴에서 사는게 더 불편합니다.


그런데 아이허브 직구가 과연 얼마나 싼지 궁금하시죠.


아이허브로 구매하다보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포인트 유효기간이 상당히 짧아요.

그래서 포인트가 소멸되기전에 사용하려면 부지런히 구매를 계속 해야합니다.


오늘 네이버메일로 날아온 아이허브 안내문입니다. 48시간내 구매를 하지않으면 적립해놓은 포인트가 소멸될거라는 무시무시한(?) 안내문.....



그닥 필요한게 뭘까 생각하다가, 얼마전 떨어진 오메가3를 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고른 아래의 오메가3의 가격이 14.63$입니다. 



네이버환율로 조회해보니 17,716원 정도입니다.



그럼 한국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얼마나 할까요?




와우~ 가장 싼 쇼핑몰보다 아이허브가 많이 저렴하군요. 그런데 아이허브는 외국에서 국제택배로 날아오다보니 배송료가 4$입니다. 즉 구매가격은 14.63$ + 4$= 18.63$입니다. 




그래서 배송비 포함해서 다시 계산해보니 22,560 원정도입니다.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그닥 차이가 나지않네요. 물론 한국에서 사도 배송비는 2500원정도 붙기는 합니다.



그런데 아까 아이허브메일로 안내된 로열티크레딧 적립포인트 8.71$가 있었네요.


그래서 최종적으로는 14.63$ + 4$(배송비) - 8.71$ (적립포인트) = 9.92$가 내가 결제하는 금액이 됩니다.



오메가3 한통 사면서 꼼꼼이 따져보았습니다. 결론은 적립크레딧포인트로 할인받으면 아이허브 직구가 훨씬 싸게 먹힙니다. 그래서 가족단위로 꾸준히 아이허브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해외직구를 이용하는게 경제적일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구매방법은 굳이 제가 말씀드리지않아도,네이버에 많이 소개되어있으므로 패스합니다.

아이허브에서 비타민 몇통 사서 예쁘게 포장해서,연말연시에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면 뜻깊은 추억이 될것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