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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정보

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로 각종이체를 한번에 관리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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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계좌이동서비스 안내


자동이체 출금계좌가 여러개여서 불편하고 자칫 통장잔고가 부족해서 연체되기도하는 불상사를 막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한곳에서 통합하여 카드값,보험료,적금자동이체,통신요금,월세,기타 회비등을 낼 수 있는 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여러 은행에 흩어져있는 자동이체 정보를 일괄조회해서 해지나 변경을 할 수 있고 내가 원하면 언제든지 출금계좌를 바꿀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간단하게 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를 요약해놓은 표입니다.(참조:우리은행)


이용대상 

개인고객 

 신청업무

(조회/해지/변경)

지로,금융결제원 CMS,펌뱅킹

(보험료,카드값,통신료) 자동납부


납부자,계좌간,타행자동이체

(각종회비,적금이체,월세등) 자동송금




 

 신청채널

은행 전 영업점 또는 해당은행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고 신청결과는 7영업일이내에 SMS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청시 주의할 점

자동납부는 결제일로부터 7영업일 이전에 신청합니다.


자동송금은 이체일로부터 3영업일 이전에 신청합니다. 



위의 표에서 보듯이 각종 이체와 송금업무를 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로 신청해서 일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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