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하사담

헬로비너스 나라 키 몸매 얼굴 빠지는게 뭐야

반응형

최근 오로나민씨를 비롯해서 갖가지 CF에 화려하게 등장하고있는 헬로비너스 나라 



172센티를 넘는 키에 몸의 2/3가 다리인, 어마어마한 몸매를 갖고있는 걸그룹 멤버랍니다. 그런데 도데체 왜 안 뜬거야???




헬로비너스 나라의 가장 큰 약점이 바로 소속된 걸그룹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최근에는 나라덕분에 헬로비너스라는 그룹도 많은 인지도를 얻고있답니다.


소속사는 유명 연예인들로 가득한 판타지오입니다. 정중앙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군요^^



미인 많기로 소문난 동덕여대 모델과를 나왔다고하는데, 그동안 뜨지는 못했어도 워낙 미모와 몸매때문에 인터넷에서는 아주아주 유명했어요.


그냥 소속사에 연습하러 왔다갔다하는 사진만으로도,인터넷을 장식하기도 했으니 말다했죠.


현재 걸그룹멤버중 설현과 더불어서 쌍두마차가 아닐까 싶네요.


놀라운것은 학창시절에는 지금보다 훨 통통했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지금의 빼어난 라인이 후천적인 노력도 있었다는 뜻이겠네요.


그냥 아무런 장소에서 어떤 옷을 입고 찍혀도 그냥 화보입니다. 



보기와 다르게 정글의법칙에 나온 모습은 수수하고 허당끼도 있어서 더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각 걸그룹별로 대표적인 스타 한명이 등장하면서 해당 걸그룹도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만간 음악적으로도 헬로비너스의 가치가 돋보이는 때가 오지않을까요.



무심히 앉아있다가 찍힌 사진에서도 빛이 나네요. 앞으로도 음악적인 모습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사진출처:헬로우비너스 나라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