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세라젬 광고가 참 많아요. 그전에 가장 광고가 많았던 클럭 못지않게 세라젬 광고를 자주 보게됩니다. 아마도 오징어게임으로 전세계를 강타한 이정재가 광고모델이어서 아주 제대로 광고효과를 얻었기 때문일겁니다. 집안에 나이드신 부모님 중 허리통증이 없는분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거예요. 그래서 세라젬이 효도선물로도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세라잼을 구입하는 방법은 현찰, 할부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모델이 현금 완납가는 444만원입니다. 일부 매장에 따라서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지만 백화점에서 구입할 경우 444만원이더군요.
그리고 할부 구입시 460만원으로 12개월 무이자 가능합니다.연말에는 사은품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많은 구매가 이뤄진다고 합니다.
세라젬은 곳곳에 체험할 수 있는 카페형식의 장소들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체험해보고 마음에 들면 구입하는 방식이죠. 이런 체험후 구매방식은 예전부터 의료기기 판매의 방식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런 체험장에서 세라젬 효능을 맛보고 일정금액을 내고 나머지 금액을 할부로 내는 방식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도 세라젬을 체험해봤는데 누워있으면 어깨, 허리등에 자극을 주는 맛사지 기능과 발에 감아서 압박형태로 자극을 주는 기계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마치 안마의자를 누워서 받는 안마침대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접이식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비교적 무겁지않아서 옮기는데도 큰 무리가 없어보였습니다.
알아본 가격으로는 안마의자에 비해서 세라젬의 가격대는 비슷하거나 낮은편입니다. 그렇다고해도 444~460만원의 적잖은 가격이므로 신중히 따져보고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세라젬과 비슷한 기능의 안마침대형 의료기기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평가나 가격대, AS, 가격대를 잘 비교해서 내게 맞는 그리고 부모님의 건강상태에 무리가 가지않는 의료기기를 고르는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