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통장나누기를 이용한 서민재테크 방법

반응형



통장나누기,통장쪼개기를 이용한 서민재테크 방법이 인기가 높습니다.


재테크의 기본은 한정된 소득안에서도,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찾는것이라고 하겠습니다.


소득이 한정되어있으면 우선 지출을 최대한 자제하는것이 우선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지출상태가 어떠한지에 대한 분석이 없으면,매달 각종 카드결제에 시달릴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통장나누기를 통해서, 소득과 지출을 통제하는 방법을 이용합니다.







 급여통장


급여를 받는 통장으로써,자신의 수익을 알 수 있습니다.


각종 공과금,보험료,월세,이자,관리비등 고정적인 지출관리를 하는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통예금통장을 사용하지만,CMA통장을 이용하므로써 일정 투자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지출통장


정확한 지출내역을 알고싶고,매달 지출을 완벽하게 통제하고 싶을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급여통장에서 매달 일정금액을 이체시켜놓고,매달 변경되는 지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가계부처럼 활용할 수 있어서,지출관리의 효율을 높여줍니다.




 투자를 위한 통장


내집마련,노후준비,재테크를 위한 준비를 하는 통장입니다.


즉 투자통장을 통해서, 본격적인 재테크를 시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금,연금보험,펀드에 매달 들어가는 돈을 입금시켜놓으면,미래를 위해서 어떻게 자금이 흐르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비상금통장


사회생활을 하다보면,예기치않은 경조사,병원비,사고등의 이유로 갑자기 돈이 필요할때가 생깁니다.


그러한때를 위한 비상금을 모아놓는 통장으로써,적절하게 활용하면 적금이나 연금보험등의 장기금융


상품을 해약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상금통장은 가급적 CMA,MMF등의 수익성이 높은 통장을 이용하는것도 지혜입니다.








직장인의 재테크는 매달 고정수입이 있기때문에,지출을 통제하면 어느정도 재테크의 기초를 닦을 수 


있습니다.


인생전반에 걸친 재정상담은,단편적인 지식이나 혼자만의 결정으로는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개인자산관리를 하는 전문자문사를 찾아서,개인재테크를 상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한국 스마트 재무설계]의 경우에도,이러한 서민재테크에 대한 욕구를 충분히 만족


시켜주는 전문자산관리회사로서 신뢰도가 높습니다.


매달 수천명의 고객들을 상담해온 경험을 토대로,실력있는 재무상담사를 선택해서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자가진단을 통해서,현재의 재정진단을 할수도 있습니다.


통장쪼개기를 이용하는 기초적인 재테크방법 외에,좀 더 정교한 재정상담을 받고싶다면 주저마시고 무료


상담부터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