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하사담

아이유 콘서트 '오렌지 태양아래' 부정 티켓팅 근절, 콘서트 가격, 일반 예매 시작 8월11일~9월15일까지

반응형

2022 아이유 콘서트 '오렌지 태양 아래' 가 오는 9월 17일, 18일 이틀간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아이유는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공연하는 최초의 한국 여가수로 기록되며, 그동안 마이클 잭슨, 레이디 가가, BTS, 싸이 등이 올림픽 주경기장 공연을 했습니다.

 

아이유 EDAM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콘서트는 극악의 티켓팅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현재 티켓팅을 하면 예매 대기번호만 40만번째 이상이어서 조상님이 도와주셔야 티켓팅에 성공할 수 있다는 웃픈 유머가 있을 정도입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유 콘서트의 부정 티켓팅도 끊이지 않고 시도되어 왔습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부정 티켓팅으로 의심되는 4건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취소 결정을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소속사의 발 빠른 대처가 돋보이는 장면이고 이를 계기로 부정 티켓팅이 근절되기를 바랍니다.

 

 

부정 티켓팅이 문제가 되는것은 이것을 거액으로 되파는 매표행위가 있기 때문입니다. 소속사에서는 이처럼 끊임없는 부정 티켓팅 시도를 제보하는 경우 제보자에게,  콘서트 굿즈와 동반 1인 콘서트 티켓을 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혀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아이유 콘서트 기본 예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유 명성에 비하면 다른 가수들의 공연 티켓값보다 낮은 셈이어서 티켓팅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엄청난 경쟁률을 뚫어야 합니다. 이번 콘서트 티켓팅은 멜론에서 할 수 있으며 8월 1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팬클럽 선예매는 8일 진행 완료됨)

 

아이유 EDAM엔터테인먼트

 

한편 지난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했다가 실패하는 아이유 영상이 화제입니다. 본인의 콘서트인데도 불구하고 티켓팅이 안될 정도로 아이유 콘서트는 많은 화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