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상품권 10% 할인 판매가 시작됩니다. 내일 12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12월 1일부터 한 달간 온누리상품권 특별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12월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판매는 12.16~12.25일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 윈터 페스티벌' 행사를 앞두고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중소, 소상공인 상품 판매 확대를 위한 지원정책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할인판매의 대상은 종이와 모바일 상품권 구분없이 무조건 10% 할인율이 적용되고 인당 구매한도는 종이, 모바일 각각 최대 100만 원입니다.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온누리상품권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장바구니 물가를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모바일에 취약했던 고령층을 위해서 올해부터 종이상품권도 할인을 하게 됩니다.
참고로 이번 온누리상품권 할인판매 규모는 5천억 원이므로 상품권 판매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므로 필요한 분은 서두르시는 게 좋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전통시장에서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하고 많은 규모의 중소 소상공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사용처가 크게 확대되어 있습니다.
문의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정책관 전통시장육성과 ☎044-204-7895번입니다.
[자료출처:정책브리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