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원자력병원 건강보험공단검진과 종합암검진 예약하기

반응형

원자력병원(원자력의학원)은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75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호선 공릉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20분정도 걸리고 1136번 버스를 타면 5분내로 도착합니다.

 

 

 

 

저는 건강보험공단 검진은 원자력병원에서 받으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종합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는것이 안전하다는 생각입니다.

 

건강검진 우습게 볼 수 없는것이 수면내시경을 받다가 호흡불량으로 혼이 난 적이 있어서 무조건 큰 병원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여하튼 건강보험공단 검진과 종합암검진을 원자력병원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국민건강보험공단 검진예약입니다.(☎970-1782)

 

 

 

 

참고로 수면으로 대장과 위내시경을 동시에 받으면 비용이 훨씬 절감됩니다. 다만 서두르지않으면 대장내시경의 경우 연말에나 예약일자가 잡히니 주의하세요.

 

 

최근에는 코로나19때문에 직접 검진센터로 들어갈 수 없고,원자력병원 정문으로 가서 발열체크 후 2층 연결통로를 따라서 검진센터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정기검진 외 개인이 별도로 종합건강검진(암검진)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종합건강검진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검진예약은 월요일 ∼ 금요일에 접수를 받습니다.
예약시간 : 오전 8시 ∼ 오후 5시

예약은 방문,전화,인터넷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임산부, 심신쇠약자는 검진을 받을 수 없습니다.
상담이 필요한 분은 상담원과 상담후 검진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예약


예약장소 : 종합암검진센터3층으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P2주차장)
예약시 검진일시를 알려드리고, 준비물품(수진자 진표, 관장약)과 유의사항에대해서 자세히 설명하여 드립니다.

예약시 검진하실 분의 주민등록번호, 성명, 주소, 전화번호(연락처) 등을 알려주십시오.
예약시 알려주신 주소로 검사 준비물(문진표, 관장 약)과 검진안내서 등이 발송됩니다.
검사 이틀 전까지 검사 준비물이 도착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전화번호로 꼭 연락 주십시오.


(TEL 970-1791~3 , FAX 970-2405)


원자력병원 회원가입 후 인터넷 예약을 할수도 있습니다.

 
예약신청을 접수하시면,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원자력병원 건강검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