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용하는 부모님 요금제 정기적으로 꼭 확인해보세요. 왜냐하면 선택약정할인제도 종료되었어도 연장을 하지않아서 요금 25%할인을 못받는 경우가 아주 많다고 하네요. 저역시 깜빡하면 선택약정 연장을 놓쳐서 요금할인을 못받았다는것을 최근에야 알았습니다. 요즘처럼 경기가 안좋을때는 스마트폰 요금할인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예를 들어서 SK텔레콤을 사용한다면 티월드 앱에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다음과같이 화면이 나오면 선택약정할인을 받지못하고 있는겁니다. 즉 요금 25%할인혜택을 놓치는겁니다.
서둘러서 '가입'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약정할인은 1년, 2년 기간을 고객 마음대로 정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1년으로 정하는것을 추천합니다. 2년을 선택한다고 할인율이 더 높지 않고, 만약 스마트폰을 다른 통신사로 옮기면서 기기변경할수도 있으니까 1년 선택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12개월 설정하고 약관이용동의를 모두 동의하면 간단하게 선택약정할인제도 1년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은 안내화면이 나오고 선택약정할인제도의 '가입'버튼이 사라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할인제도 가입대상은 자급제폰, 중고폰, 신규폰 누구나 해당합니다. 본인의 선택약정할인제도 가입도 확인해보시고 부모님 요금에도 선택약정할인이 가입되어있는지 꼭 체크해보세요.
댓글